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Sony SIPS Year-End Seminar
    daylog 2018.12.22 15:30

    소니코리아에사 며칠전 문자로 초대장이 날아왔습니다.

    SIPS 가입 1년 이상 멤버만 초대되는 소니코리아에서 준비한 연말파티 같은 느낌의 세미나였습니다.

    아는 작가분들도 오래간만에 만날겸 저도 참석하게 되어서 이번 글에서는 관련내용을 포스팅 하겠습니다.


    소니코리아가 오늘 참석자들에게 주기 위해 준비한 선물들입니다. 입장하면서 하나씩 받아갈 수 있었습니다.

    다양한 협력업체들과 함께 진행된 행사이기 때문에 다양한 선물들이 들어있습니다.

    로우프로의 대쉬포인트 파우치와 사진가용 포토글로브. 소니와 알파마운트가 새겨진 장패드.

    그리고 고급스러운 디자인의 소니의 메모리카드 케이스. 벤로코리아에서 준비한 포스트잇 등이 다양한 홍보물과 함께 들어있습니다.


    들어가자마자 회의실에선 소니카메라 클리닝과 간단점검 서비스가 진행되고 있었습니다.


    메인홀에는 소니카메라를 체험할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있었고 옆으로는 소니코리아에서 준비한 S사의 뷔페가 짜잔!

    오래간만에 연어와 치즈케익 배부르게 먹었답니다.


    협력업체들의 자리가 옆에 위치해 있었는데 사진엔 담지 못 했습니다.

    사진에 있는 벤로코리아의 사각필터 시리즈들과 브론컬러 외에도 협력업체가 있었습니다.

    벤큐모니터와 지윤텍 짐벌들. 로우프로 카메라 가방들이 있어서 제품들 간단하게나마 체험해볼 수 있었습니다.


    뷔페를 가져다 먹으며 보니 세미나가 시작되었습니다.

    생각보다 긴 세미나였지만 PPT 자료를 알차게 준비해주셔서 지루하지 않게 볼 수 있었습니다.

    소니카메라와 SIPS의 향후 방향이나 마음가짐등을 잘 알수 있었던것 같고. 협력업체들과의 콜라보가 기대되는 부분입니다.


    모든 행사의 꽃! 럭키드로우 행사에선 저에게도 행운이!

    소니에서 새롭게 출시한 TOUGH 메모리카드를 경품으로 받았습니다.

    정말 아낌없이 주는 소니코리아가 아닐 수 없내요. 밥 먹여줘 .. 사은품줘 .. 경품까지줘 .. 최고의 연말선물이었습니다.

    소니코리아에서도 경품을 준비해줬지만 협력업체에서 UHD모니터까지 나눠주는등 풍성한 연말분위기가 물씬풍겼습니다.


    이번 SIPS를 위한 행사는 소니에서도 한동안 기획만 하다가 처음으로 진행한 행사라고 합니다.

    SIPS 멤버로써 조금 더 자부심과 책임감이 느껴지는 행사였던것 같고 다른 작가분들의 좋은 기운을 받고 온 것 같았습니다.


    연말에 훈훈한 행사였던것 같습니다. 즐거웠습니다. 감사합니다!




    SONY KOREA... SONY KOREA...


    TAG

    댓글 0

© 2019 SONGSUKJUNG / TUCKJA.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