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X100V] 소니카메라 방문점검 서비스 후기
    review 2017. 7. 7. 19:20


    저번달, 문자로 소니카메라의 VIP서비스인 방문점검 서비스를 예약하라고 문자를 받았었는데,

    당시에는 시간도 없었고, 방문까지해서 받을 일이 있을까 싶어서 차일피일 미루다보니 신청날짜를 놓치고 말았습니다.


    그렇게 7월이 되었고, 첫 주 월요일 낮부터 소니로부터 유선으로 연락이 오더군요.

    마침, 괜찮은 날이 있어서 예약을 해놓고. 오늘에서야 VIP서비스인 방문점검서비스를 받았습니다.

    소니카메라에서는 이미 유명하신 PICS 신재국대표님께서 직접 클리닝과 점검을 진행하셨습니다.

    일반적으로 클리닝과 장비점검 외에도 카메라 사용법이라던가, 촬영 팁에 관련해서도 도움을 주신다고 합니다.


    제 경우에는 바디 점검과 바디 클리닝, 렌즈 클리닝을 진행하였는데,

    꼼꼼하게 먼지 한톨까지 찾아서 클리닝해주시기 때문에 정말 새 것처럼 깨끗해지는 장비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그 밖에 장비 유지보수하는 노하우도 알려주셨고, 장비에 문제가 있는 경우에는 입고처리로 진행을 도와주셨습니다.


    방문서비스를 받기전엔 시큰둥 했지만, 받고나서 굉장히 만족스러운 서비스내요.

    아마 어떤 센터를 방문해도 이렇게 작업해주는 곳은 없을거라고 감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얼마간의 텀으로 진행되는진 모르겠지만, 또 기회가 온다면 매번 받고 싶은 서비스였습니다.

    소니가 정말 카메라시장에 진지하게 임하고 있다는것과 브랜드에 대한 신뢰도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대만족!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