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RX포토그래퍼 RX100 V 편 - 발대식
    review 2017. 1. 23. 01:34

    제가 이번 RX포토그래퍼 - RX100 V 편에 당첨되어서 약 8주간 RX포토그래퍼로 활동하게 되었습니다.

    고민하다가 마지막날이 되어서야 지원했는데, 운이 좋게도 당첨되어서 기대반 걱정반으로 지난 18일 발대식에 다녀왔내요.




    발대식에서는 제품을 수령받고 향후활동에 대한 계획과 소니에서 준비해주신 저녁식사를 하며,

    이번에 같이 활동하게 된 다른 RX포토그래퍼분들과도 많은 이야기를 나눌 수 있었습니다.


    활동기간에는 RX100 V 카메라와 악세사리등을 소니로부터 지원받아서 사용하게 됩니다.




    이번에 지원받는 장비들입니다. RX100 V 풀세트라고 생각되내요. 생각했던것보다 훌륭한 소니의 지원에 살짝 놀랐습니다.


    고급기보다 하이엔드 시장의 대중화된 시장성을 생각하면 다른분야보다 집중하는게 납득이 가긴합니다.

    RX라인업은 특히 휴대성과 제품의 완성도가 상당한 수준이기 때문에 프로들에게도 서브바디로 인기있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위 사진에 보이는 이번에 출시한 방수하우징을 보면 RX의 목표가 굉장히 뚜렷하고 공격적이라는 생각이 드내요.




    그리고 이번 RX포토그래퍼 일정에는 신제품 방수하우징으로 인해서 괌 여행 일정이 잡혀 있습니다.

    다양한 액티비티 활동이 일정에 포함되어있는데 게으른 저는... 걱정이내요.. 하하..


    하지만 400명이라는 지원자중에서 당첨자 10명에 들어간만큼 최선을 다하여 활동하려고 생각중입니다.


    특히나 발대식에서도 RX담당자분들이 몇번을 말씀하셨던 이야기중에 인상적이었던것이,

    RX포토그래퍼 활동은 기술적인 리뷰보다 사진으로만. 즉 결과물로 말했으면 좋겠다고 하셨습니다.

    소니의 RX라인업의 방향성과 자신감을 확실히 알려주는 대목이 아닐까 싶습니다.


    RX100 V에 대한 저의 사용목적과도 일치하는 부분이라 앞으로 RX100 V으로 찍을 사진들이 기대되내요.


    커밍쑨!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