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ENTAX 19금 포토 페스티벌review 2013. 3. 15. 10:47
펜탁스 19금 포토 페스티벌이 3월 6일 이른저녁에 여의도동 서울 마리나 요트 클럽에서 열렸습니다.
업체촬영때문에 저도 자주 방문하고 촬영하던 곳이었습니다만, 컨벤션홀은 행사날 처음들어가보내요.
행사장이 국회의사당 맞은편에 위치해있다보니 교통편이 그리 좋지않지만,
펜탁스측의 배려로 셔틀버스를 이용해서 편하게 이동이 가능했습니다.
버스는 행사시작전 1회 운영, 종료 후 3회 운영하였습니다.
아무래도 신청자들의 추첨을 통해 참여가능한 행사라 신경쓴 모습이 많이 보였습니다.
행사는 실시간으로 온라인 현장 생중계가 되었고, 다양한 이벤트들이 진행되었습니다.
늘씬한 모델들의 포켓볼 대결과 롯데 치어리더팀의 댄스 퍼포먼스가 이어졌고,
시간마다 모델들이 다른 컨셉의 의상으로 등장하여 분위기는 더욱 무르익었습니다.
한편에선 포켓볼 배틀, 뒷편에선 신제품 체험행사, 배틀이 끝난곳은 포토타임.
19금 포토 페스티벌의 컨셉에 맞게 모든 행사가 자유로운 분위기로 진행되었습니다.
입구에는 핑거푸드와 각종음료와 주류가 제공되어서 저녁시간에 맞추어 식사를 할 수 있었습니다.번외경기로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팀의 포켓볼 대결도 있었습니다.
시간관계상 승자가 나오진 않았지만 세기P&C의 이봉훈대표님이 시계를 선물로 나누어주었습니다.
3시간가량 쉴틈없이 진행된 행사는, MC분들의 재치있는 입담으로 즐겁게 마무리가 되었습니다.
우승은 페이스북 여신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는 채보미양이 차지하였으며,
우승상품으로 PENTAX Q10이 제공되어 참여했던 모든이들의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습니다.
펜탁스의 공식대리점이 세기P&C로 바뀜을 알렸던 행사는 순조롭게 끝마치게되었습니다.
아무래도 기존의 유통업체보다는 많은 신경을 써줄것으로 보여서인지 타사용자이지만 기대가 되내요.
이번 행사는 작은 부분에 많은 신경을 쓴 모습이 더욱 빛나는 행사였습니다.
앞으로도 계속 카메라 사용자들을 위한 다채로운 행사가 열리길 기대하겠습니다.
서울 여의도동 서울 마리나 요트클럽
방송 "안녕하세요" 노출녀 이루비 , 페이스북 여신 채보미
레이싱모델 이지민 , 이가나 , 박소유 , 김하율 , 성혜민 , 천보영 , 이미정
롯데 자이언츠 치어리더팀 이소연 , 김연정 , 김수현 , 정지원 , 박기량
세기P&C , 펜탁스 행사 관계자분들 모두 수고하셨습니다.
댓글